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솔찍히 오늘 주행 느낌이 오로지 크랭크 변화로 인해서 느껴졌던건지,
알리발 TT바에서 오는 느낌인지는 모르겠다만,,
일단 기존 자전거에서 변화된 점이라면,
TT바가 장착됬었다는것과, 크랭크를 기존 105의 컴팩트 50x34(암길이 160) 에서 표준인 53X39 ( 암길이 172.5)로 바뀌었다는거다.
http://www.sports-tracker.com/workout/ksyeng/55e3dad6e4b0e6dddca451b4
일단 간만에 한 자출치고는 좋은 퍼포먼스를 낸건 사실인 듯 싶다.
일단 스탠다드 크랭크라서 그런지, 확실히 기존의 105 컴팩트보다 페달링에 더 큰 힘이 필요한건 확실하다.
그나마 그걸 더 긴 암으로 커버해주니 다행인 듯 싶다.
일단 속도가 올라가고 나서 TT바를 잡고 주행하니, 확실히 속도 유지가 잘된다....
이부분이 참 애매한게, TT바로 인해서 속도 유지가 잘 되는건지,
스탠다드 크랭크 때문인지 모호했땅...ㅋㅋ
암튼 처음에 TT바를 잡는게 좀 어색하긴 했지만 역시 금방 적응이 됬다.ㅋㅋㅋ
스탠다드 크랭크의 차이점을 확실히 느낀건 아무래도 업힐에서였다.
남산 둘레길로 올라가는 짧은 업힐에서, 확실히 허벅지에 힘이 더 들어갔다.
(참고로 전 주행 구간 아웃터만 사용했음)
그래서인지 댄싱을 조금 더 일찍 시작했었다...
조금 만 더 적응하면 더 좋은 기록을 만들 수 있을 듯 싶다..
|
평지 |
업힐 |
스탠다드 크랭크 |
Good~!!!! |
어랍쇼?? |
TT바 |
Good~!!!! |
100그람 버리고 싶다~!!! ㅋㅋㅋ |
'Sports > Bi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8개월만의 라이딩? (0) | 2016.05.02 |
---|---|
9월 22일 자출일지 (0) | 2015.09.22 |
9월 15일 자출 후기 (0) | 2015.09.15 |
100년만의 분원리..그리고 Man of 낙오~!! (0) | 2015.09.14 |
2015/09/08 자출 기록 (0) | 2015.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