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제서야 Snow Leopard를 설치해 봤네요...ㅎㅎ

Figo Kim 2009. 9. 3. 23: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들보다 조금(?) 늦게 눈범이를 설치했네요.
이넘의 급한 성질 덕분에 돈 주고 이미 주문을 한 상태인데도, 그 몇일을 못 참고 어둠의 경로로 이미지 구하고, 잘 팔지도 않는 더블 레이어 DVD-R 구해서 설치를 하게 됬네요.

사실 설치 걸어놓구 밖에 나가서 운동하고 오니, 이미 설치가 완료된 상태더군요..흠...정확히 말하면 업그레이드죠.
예상외로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어서 놀랬죠. 윈도우 환경 같은 경우, 이것 저것 물어볼터인데..흠...

애플 주장대로라면 최소 2배 이상 빨라졌다고 하는데, 솔찍히 애플도 한 구라 하는 회사인지라..(^_^;; 너무 진지하게 듣지 마시길..) 100% 믿고 있었던건 아니었지만,약간은 기대가 되더군요. 우선 습관적으로 사파리를 클릭했는데, 솔찍히 좀 놀랐습니다. 왜냐구요? 너무 빨리 떠서요. 그리고 무지개 돌림판(로딩표시해주는거)이 안보였던게 정말 이상했었습죠. 비단 사파리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어플들의 로딩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이미 언급했다시피 로딩중을 표시해주는 무지개 돌림판이 많이 사라져버렸다고나 할까요? 앞으로 조금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전작 레오파드를 확실히 성능면에서 업그레이드 시켜논거 같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어째 이놈의 회사 제품은 늘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헤어나오질 못하게 만드는지..쩝...ㅋㅋㅋ (반대로 모 회사 제품은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제발 벗어나고 싶어지게 만드는데..ㅋㅋ)

기념으로 인증샷 몇개 올립니다..~~~
01234